현지인들의 아기자기한 피크닉 장소입니다.
바다가 아래로 내려다 보이는 언덕에 위치하고 있어서 뷰가 매우 아름답습니다.
파스텔 톤으로 예쁘게 꾸며진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숨겨져있는 아담한 해변도 만날 수 있습니다.
랑송수도원 (Lang Song Church)베트남>Quynhon
19C에 처음 자리를 잡고 20C에 오늘날의 모습이 완성된 고요한 수도원입니다.
퀴논 지역의 천주교 중심지라고 할 수 있는 이 수도원은 현재 신학교로 실제 사용되고 있으며,
아름다운 고목과 평온한 분위기로, 현지 신혼부부들의 스냅 촬영 자소로도 인기가 많습니다. :)
에오져 (Eo Gio)베트남>Quynhon
대부분의 바다가 동해인 베트남에서도 손에 꼽히게 아름다운 일출 명소입니다.
제주도의 해안도로를 연상시키는 분위기로, 빨간색 기둥과 하얀색 줄로 엮여있는 해변 둘레길이 아름답습니다!
키코비치 (Ky Co)베트남>Quynhon
훼손되지 않은 아름다움을 그대로 간직한 해변입니다.
얕고 잔잔한 해안선이 길게 펼쳐져있으며, 금빛의 모래사장은 멋진 바위산으로 둘러싸여 있습니다.
한막뜨 무덤 (Han Mac Tu's Grave)베트남>Quynhon
베트남 유명 시인인 한막뜨의 무덤이 있는 공원입니다.
바닷가 바로 앞에 차분한 분위기로 조성되어 있으며, 해변가를 산책하며 둘러보기 좋습니다.
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는 퀸스비치도 함께 둘러보기 좋습니다 :)
Tinh Xa Ngoc Hoa 쌍둥이불상베트남>Quynhon
퀴논의 일출 명소 Eo Gio (에오져) 옆에 위치하고 있는 거대한 관세음보살 입상으로,
쌍둥이같이 똑 닮은 두 개의 불상이 등을 맞대고, 남쪽과 북쪽을 각각 바라보고 있는 독특한 모습입니다.
탑 반 잇 참파유적지 (Thap Banh It)베트남>Quynhon
멀리서 보면 작은 케이크 조각처럼 보인다고 해서 베트남어로 '작은 케이크 타워'라고 불리는 이 유적지는
2세기 말부터 17세기 말까지 번성했던 참파 왕국의 흔적을 간직하고 있습니다.
1개의 메인 타워와 3개의 보조 타워로 이루어져 있으며, 약 메인 타워의 높이는 약 22m에 달한다고 합니다.
린퐁사 (Linh Phong Pagoda, 옹 누이 파고다)베트남>Quynhon
동남아 최대의 좌불상이 있는 사찰입니다.
좌불상임에도 불구하고 입상인 다낭 링엄사의 해수관음불상(67m)보다도 높이가 높습니다. (69m)
또한 해발 129m에 위치하고 있어, 퀴논이라면 어디에서라도 이 좌불상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!